본문 바로가기

고수이야기/맛집

어정 맛집 홍익 돈까스 메뉴에 반하다!

홍익돈까스 메뉴에 반하다

어정맛집 홍익 돈까스를 찾았습니다.

평소 돈까스를 즐겨 먹지는 않지만

홍익 돈까스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자주 찾는 집들중에 한 곳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할 홍익돈까스 메뉴는

왕돈까스와 새우볶음밥입니다.

시원한 봄과 가을엔 테라스에서?ㅋ

 

 

용인 기흥점은 포장판매를 하지 않고

매장 판매만 한다는 점을 먼저 ~!

 

 

인기랭킹 1위 왕돈까스 역시 양이 많아서

2등은 해물볶음 우동 둘다 제가 좋아하는

하지만 오늘은 새우볶음밥이 주인공!

 

 

2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 2시간은

브레이크 타임이니 이시간은 피해세요.

 

 

그리고 식사시간 맞춰서 오면 대기가

생기기도 할 정도로 어정 맛집에선

손님좀 있는 식당입니다~

 

 

먼저 1위에 빛나는 홍익 왕돈까스입니다.

남산에 돈까스도 형님 형님 하는 사이즈!

 

 

부지런히 칼질을 해야 볶음밥와 함께

속도를 맞춰 먹을 수 있습니다ㅋㅋㅋ

 

 

일반 돈까스 두쪽이라도 할정도로 큰

왕돈까스는 성인 남자도 혼자먹기 힘듬

물론 양이 큰 분은 드시겠죠?ㅋ

 

 

이렇게 말하지 않으면 또 광고해주네 뭐네?

시비터는 관심종자들이 있어서ㅋㅋㅋ

제 돈주고 먹으면서 그런말 들음 기분이ㅋ

 

 

네이버 블로거들이나 체험단 주는거지~

솔까말 저희 티스토리나 외부 블로거는

그런거 지원 안해주잖아요~ㅋㄷㄷ

 

잡소리 그만 하고 이어서 나온 오늘에

주인공 새우볶음밥입니다.

새우를 좋아하는 분들께만 추천드려요.

 

이유는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세우의 향이

아주 강하게 나는게 아마도 새우를 먼저

볶아서 새우기름을 뽑아 그런것 같아요!

 

 

제가 요리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집

경력 30년이 이상의 베터랑이라서~

이 정도는 대충 짐작 가능합니다.

 

탱글 탤글한 새우와 깊은 향이 정말

마니들이 좋아할 만한 홍익 돈까스 메뉴

바로 새우볶음밥이였습니다.

둘이서 이렇게 주문해서 먹으면 배가

빵빵하게 차올라 딱 좋습니다ㅋ